밀려오는 전화문의를 처리하는 가장 스마트한 방법
대표전화 ARS로 담당부서로 연결하고
알림톡으로 채팅이나 챗봇으로 전환하니
고객문의 응대효율, 상담콜 하나로 해결!!
가입문의: 1688-1000
![상담콜로 ARS 전화멘트를 편하게 수정하고, 카카오 알림톡도 무료로 발송하고, CS센터 업무를 자동화하며 고객 만족](assets/sdcall/images/image18.png)
![ARS, IVR로 CS센터 고객응대 업무 자동화 알림톡 발송 챗봇 채팅 전환 상담콜](assets/sdcall/images/image01.png)
고객 문의를 처리하는데 어려움이 있으신가요?
![콜센터 CS문의 응대 대기시간 지연 고객 불만 높음](assets/sdcall/images/image06.png)
늘어나는 대기시간에 고객 불만은 쌓여가고..
업무 전화가 하루 종일 쉴 새 없이 울리고 있나요?
![고객 응대 효율 개선 방법 디지털 전환 챗봇 채팅상담 어떻게](assets/sdcall/images/image19.png)
응대 업무 효율을 높일 방법을 고민 중이신가요?
디지털 전환, 챗봇 응대,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할지 막막하신가요?
![ARS IVR 콜센터 도입비용 운영비용 높은 비용](assets/sdcall/images/image20.png)
우리도 ARS, IVR, CTI 도입하고 싶지만
높은 도입 비용, 운영비용 때문에
도입을 주저하고 계시나요?
상담콜이 고민을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효율적인 고객 응대 ARS 안내 채팅 상담 챗봇 높은 수준 상담](assets/sdcall/images/image03.png)
![](assets/sdcall/images/image58.png)
2.
제한적인 시간에 제한적인 인원으로도
충분히 높은 수준의 고객 응대 운영이 가능합니다.
효율이 높아지는 만큼 고객 만족도와 매출,
그리고 고객 응대를 담당하시는 분들의 성과에도 도움이 되겠죠?
![](assets/sdcall/images/image07.png)
![저렴한 가격 부담없는 솔루션 초기 도입 비용 운영 유지 보수 파격적](assets/sdcall/images/image56.png)
![](assets/sdcall/images/image05.png)
1.
상담콜은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 응대가 가능합니다.
채팅상담으로 전환, 챗봇 호출하기, 단순 문의 자동응답으로
직접 통화가 필요 없는 응대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화 통화를 원하는 고객만 남으니 집중해서 응대가 가능해집니다.
![](assets/sdcall/images/image08.png)
![소수정예 고객 응대 처리 고객 만족도 매출 증가 성과 달성](assets/sdcall/images/image04.png)
![저렴한 가격 부담없는 솔루션 초기 도입 비용 운영 유지 보수 파격적](assets/sdcall/images/image11.png)
3.
사실 이런 솔루션들은 초기 도입 비용이나 운영비용이 상당히 비쌉니다.
상담콜은 꼭 필요한 기능만, 기존 방식과 좀 다른 방식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10 수준의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상담콜은 이런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분들은 이런식으로 간편하게 문의 사항을 안내받게 됩니다.
![상담콜 ARS 안내 멘트로 대표번호에 전화 자동응답 멘트 재생, 카카오톡 알림톡을 발송 전화를 채팅 챗봇](assets/sdcall/images/image09.gif)
상담콜 서비스 이용 요금
월 사용료 | 카카오알림톡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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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9,000원 | 300건 무료 (무료 건수 초과시 건당 10원) | ARS 시나리오 및 착신번호 추가 이용 시 별도 비용 |
대표번호 1개, ARS 시나리오 3개, 착신번호 연결 5회선, 통화녹취 2개월 무료 해택 | 채팅상담을 위한 카카오알림톡 발송 시스템 통합제공 | ARS 메뉴 추가당 5,000원 착신번호 연결 추가당 5,000원 CTI 계정 추가당 10,0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