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도 채팅도 모두 OK!
요즘 ARS, 상담콜 플러스

상담문의: 1688-1000

상담콜로 ARS 전화멘트를 편하게 수정하고, 카카오 알림톡도 무료로 발송하고, CS센터 업무를 자동화하며 고객 만족

Smart

인입된 전화를
카카오톡 상담이나
전화로 배분 가능

Unlimited

ARS 동시 인입
고객수 무제한

Real-Time

ARS 시나리오 착신번호
실시간 변경 가능

Free

녹취 기능 무료 제공
(2개월)

영상으로 살펴보기


상담콜 플러스 서비스 특징

ARS를
내 맘대로 설정

"전화 연결은 1번, 카카오톡 상담연결은 2번,
주소 안내는 3번을 누르세요..."
재생멘트, 응대방법, 순서를 원하는대로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화가 몰려올 땐?
카카오톡 채팅이나 챗봇으로 연결

전화를 채팅 상담과 연결하면, 전화가 몰릴 때
큰 분산 효과를 발휘합니다.
카카오톡 톡채널(플러스친구)만 있으면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여러명의 상담원을
업무별로 배정 가능

ARS 메뉴에 업무별로
상담원을 나눠 열결할 수 있습니다.
지능적인 배정 시스템이
통화가능한 상담원을 찾아 연결합니다.

녹취 및 재생을
무료로 제공

비싼 장비를 사거나 고비용을 내야했던
녹취 및 재생 기능이 무료로 제공 됩니다.
녹취 내용은 2개월 간 언제든지 들어볼 수 있습니다.

영업 시간 안내, 위치 안내는
안내 멘트로 끝!!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는 기능을 통해
간단한 안내 멘트는 상담원
연결없이 안내할 수 있습니다.

CTI
통계 기능 제공

고객의 발신번호에 따라 고객 정보를 표시하는
고급 CTI 기능을 제공 예정입니다.
각종 통계 기능을 통해 상담 성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사례

상담콜 도입 이후,
고객응대 성공률75%에서 97%로 올라갔습니다.
상담콜로 고객서비스채널이 통합되어,
상담효율고객만족도동시에 향상되었습니다.

고객응대 성공률

서비스 요금

꼭 필요하지만 부담스럽던 가격의 IVR시스템을 1/10의 혁신적인 가격의
새로운 상담콜 플러스 서비스를 경험하세요


월 사용료 카카오알림톡 비고
39,000원 10원 / 건당 ARS 시나리오 및 착신번호 추가 이용 시 별도 비용
대표번호 1개, ARS 시나리오 3개, 착신번호 연결 5회선, 통화녹취 2개월 무료 혜택 채팅상담을 위한 카카오알림톡 발송 시스템 통합제공 ARS 메뉴 추가당 10,000원
착신번호 연결 추가당 5,000원

신청절차

채팅 상담 솔루션 해피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01

다양한 상담채널 관리는 해피톡 하나로 OK

고객은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웹채팅 등 익숙한 메신저로 문의하고
기업은 다채널 문의를 한곳에서 관리합니다.

02

1:N 고객멀티응대

채팅상담은 여러명의 고객을 동시에 응대할 수 있어
상담원 당 문의처리 건수 및 상담효율이 대폭 증가합니다.

해피톡

SaaS 해피톡은 매월 계정비용을 납부하면 별도의 설치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상담톡 이용 고객은 방당 100원의 과금이 추가 적용됩니다.

소규모 기본 응대

Starter

스타터


19,900/월

(상담계정당)

기본상담 기능 포함

  •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연동

  • 카페24등 호스팅사 주문 연동

  • 수동 상담 배정

  • 고객 프로필 관리

챗봇과 상담관리

Team


49,000/월

(상담계정당)

STARTER 기능 포함

  • 상담 현황 모니터링

  • 기본 상담 통계

  • 수동/자동 상담 배정

  • 챗봇 사용 가능

고급 상담환경 맞춤 설정

Pro

프로


79,000/월

(상담계정당)

TEAM 기능 포함

  • 1인 매니저 등록/관리

  • 분야 별 상담원 지정 배정

  • 고급 상담환경 설정과 통계

  • 상담정보창 맞춤 구성

기업형 전문 상담조직 운영

Enterprise

엔터프라이즈


100,000/월

(상담계정당)

PRO 기능 포함

  • 복수 매니저 등록/관리

  • 상담보류와 자동종료

  • 상담풀질지표(SQI) 통계

  • 고급 보안 기능

  • 데이터이관 협의 가능

채팅 상담 솔루션 해피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01

다양한 상담채널 관리는 해피톡 하나로 OK

고객은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웹채팅 등 익숙한 메신저로 문의하고
기업은 다채널 문의를 한곳에서 관리합니다.

02

1:N 고객멀티응대

채팅상담은 여러명의 고객을 동시에 응대할 수 있어
상담원 당 문의처리 건수 및 상담효율이 대폭 증가합니다.

채팅 상담 솔루션 해피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01

해피톡 애널리틱스

매일 고객 상담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다양한 CS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03

상담 내역 데이터 관리

모든 상담 내역은 3년 간 저장되어 언제든 조회할 수 있고,
해피톡 커스텀 고객은 데이터 백업 및 외부 조회 API 제공도 협의 가능합니다.

02

활용도 높은 엑셀파일 제공

해피톡 통계 데이터는 언제든 엑셀시트로 다운받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해피톡

SaaS 해피톡은 매월 계정비용을 납부하면 별도의 설치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상담톡 이용 고객은 방당 100원의 과금이 추가 적용됩니다.

소규모 기본 응대

Starter

스타터


19,900/월

(상담계정당)

기본상담 기능 포함

  •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연동

  • 카페24등 호스팅사 주문 연동

  • 수동 상담 배정

  • 고객 프로필 관리

챗봇과 상담관리

Team


49,000/월

(상담계정당)

STARTER 기능 포함

  • 상담 현황 모니터링

  • 기본 상담 통계

  • 수동/자동 상담 배정

  • 챗봇 사용 가능

고급 상담환경 맞춤 설정

Pro

프로


79,000/월

(상담계정당)

TEAM 기능 포함

  • 1인 매니저 등록/관리

  • 분야 별 상담원 지정 배정

  • 고급 상담환경 설정과 통계

  • 상담정보창 맞춤 구성

기업형 전문 상담조직 운영

Enterprise

엔터프라이즈


100,000/월

(상담계정당)

PRO 기능 포함

  • 복수 매니저 등록/관리

  • 상담보류와 자동종료

  • 상담풀질지표(SQI) 통계

  • 고급 보안 기능

  • 데이터이관 협의 가능

채팅 상담 솔루션 해피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01

상담 시작은 챗봇이, 심회상담은 상담원이

고객 문의에 24시간 챗봇이 먼저 응대합니다.
간단한 문의는 챗봇이 해결하고, 더 자세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 상담원에게 연결됩니다.

03

상담 업무 자동화 (RPA)

반복적으로 들어오는 고객요청은 챗봇에서 바로 해결하여
Robotic Process Automation을 실현합니다.

02

나에게 딱 맞는 챗봇 선택

사용목적과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이용할 챗봇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나리오 기반 '해피봇', 카카오톡 전용 '카카오i 챗봇', 그리고 AI 챗봇이 지원됩니다.

해피톡

SaaS 해피톡은 매월 계정비용을 납부하면 별도의 설치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상담톡 이용 고객은 방당 100원의 과금이 추가 적용됩니다.

소규모 기본 응대

Starter

스타터


19,900/월

(상담계정당)

기본상담 기능 포함

  •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연동

  • 카페24등 호스팅사 주문 연동

  • 수동 상담 배정

  • 고객 프로필 관리

챗봇과 상담관리

Team


49,000/월

(상담계정당)

STARTER 기능 포함

  • 상담 현황 모니터링

  • 기본 상담 통계

  • 수동/자동 상담 배정

  • 챗봇 사용 가능

고급 상담환경 맞춤 설정

Pro

프로


79,000/월

(상담계정당)

TEAM 기능 포함

  • 1인 매니저 등록/관리

  • 분야 별 상담원 지정 배정

  • 고급 상담환경 설정과 통계

  • 상담정보창 맞춤 구성

기업형 전문 상담조직 운영

Enterprise

엔터프라이즈


100,000/월

(상담계정당)

PRO 기능 포함

  • 복수 매니저 등록/관리

  • 상담보류와 자동종료

  • 상담풀질지표(SQI) 통계

  • 고급 보안 기능

  • 데이터이관 협의 가능

채팅 상담 솔루션 해피톡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01

업계 최강 상담환경 설정 기능

해피톡은 최상의 상담환경 제공을 위한 상담시간, 안내메시지, 배정방식 설정 등
100여가지 세밀한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03

업무 속도 증가를 위한 편의 기능

자주 발송하는 메시지는 상담템플릿과 자동완성 기능으로 더욱 빠르게 보내세요.

02

효율적인 상담조직 관리

상담원 등록, 그룹 설정, 근태관리, 상담현황 모니터링 등
고객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해피톡

SaaS 해피톡은 매월 계정비용을 납부하면 별도의 설치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상담톡 이용 고객은 방당 100원의 과금이 추가 적용됩니다.

소규모 기본 응대

Starter

스타터


19,900/월

(상담계정당)

기본상담 기능 포함

  • 카카오톡, 네이버 톡톡 연동

  • 카페24등 호스팅사 주문 연동

  • 수동 상담 배정

  • 고객 프로필 관리

챗봇과 상담관리

Team


49,000/월

(상담계정당)

STARTER 기능 포함

  • 상담 현황 모니터링

  • 기본 상담 통계

  • 수동/자동 상담 배정

  • 챗봇 사용 가능

고급 상담환경 맞춤 설정

Pro

프로


79,000/월

(상담계정당)

TEAM 기능 포함

  • 1인 매니저 등록/관리

  • 분야 별 상담원 지정 배정

  • 고급 상담환경 설정과 통계

  • 상담정보창 맞춤 구성

기업형 전문 상담조직 운영

Enterprise

엔터프라이즈


100,000/월

(상담계정당)

PRO 기능 포함

  • 복수 매니저 등록/관리

  • 상담보류와 자동종료

  • 상담풀질지표(SQI) 통계

  • 고급 보안 기능

  • 데이터이관 협의 가능